top of page

윤혜원개인전 _ 마음풍경





윤혜원 작가는 일상 생활 속 풍경을 유기적으로 풀어내며, 직관적인 시각과 감정으로 이미지를 결정화합니다. 



작가노트

나의 최근 작업은 내가 일상에서 스쳐 지나치는 유기적 구조물과 풍경을 탐구하고 조직화하는 것이다. 나무, 꽃, 식물 등 다양한 생명체에서 파생된 이미지를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나는 이러한 이미지를 환경에서 결정화하여 나만의 감정과 인식의 세계를 형성합니다. 이러한 상상의 풍경을 통해 나는 나 자신의 평화로운 마음을 만들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나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캔버스와 패널에 펜으로 그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캔버스와 패널의 유기적 특성은 내 마음의 생각을 시각적으로 다르게 해석합니다. 영구적인 플랫폼에 미세한 1차원 선을 긋는 행위는 내 경험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도록 강요합니다. 유화와 달리 잉크의 영속성은 실제 삶에서 행한 행동과 유사하게 후퇴하거나 수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윤혜원(Hyewon Yoon)

2005년 샌프시스코 아트인스티튜트 대학원 졸업

2001년 숙명여자대학교 회화과 졸업

개인전 -7회

단체전 – Arizona Biennial 2023- Tucson (Tucson, AZ) 외다수

수상 – 24th Annual Juried Exhibition circumstances Artist selection Award, The Korean Cultural Center 외다수

현재소속갤러리 eye lounge gallery(미국 애리조나) , 갤러리 K(한국)

Comentarios


bottom of page